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기타 디지털

클레버 타키온 충전기를 구매했습니다.

by 제르니스 2016. 1. 10.


5포트 충전기를 3개 사용중입니다.


오래전에 아마존에서 구매한 ANKER 의 5포트 충전기 2개와 근래에 구입한 클레버 5포트 1개입니다.


포트가 여러개인건 좋은데 핸드폰의 경우 고속충전이 되지 않아서 조금 불만이었는데


이번에 클레버에서 타키온이라는 고속충전포트가 2개 달린 6포트 충전기가 나와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충전기와 사은품인 고속충전 케이블이 도착했습니다.


저는 하얀색이 좋으므로 하얀색으로 구입!


케이블은 양면으로 모두 끼울수 있는 제품이네요.


이것저것 여러 종류를 충전 가능!


후면에는 고속충전에 관한 내용이 있네요.


VAPALUX Clever Tachyon


박스를 열면 충전기 본체가 보입니다.


Ai 지원, 총 6포트 중 주황색 2포트는 고속충전 지원이네요.


아래에는 설명서가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스탠드와 전원케이블이 있습니다.


스탠드에 올리면 요렇게... 근데 딱 맞지는 않아서 애매하네요.


메뉴얼 전면


메뉴얼 후면


전원을 연결하면 파란 LED 가 켜집니다.


사은품인 1m 고속충전에 양면 사용 가능한 USB 케이블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멀티포트 충전기


클레버 타키온 60W 6포트, 클레버 50W 5포트, 앵커 40W 5포트 2개


좌측면


우측면


이제 멀티포트 충전기가 총 4개군요.


하나는 가지고 다니고 3개는 집에서 쓰는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