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6

G FRAME 4-10 내러티브 건담 B장비 이번엔 프라모델이 아닌 식완 계열인 G FRAME 입니다. 4번째 시리즈인데 이전 모델들도 좀 가지고 있으므로 그건 나중에 다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엔 4번째 시리즈 중 첫번째인 내러티브 건담 B 장비 입니다. 아마 실제로 판매된건 처음이 아닌가 싶네요. 프라모델도 아직 A 장비만 나와 있고 B 장비는 프리미엄 반다이로 출시 예정이니까요. 국내에선 조만간 클럽G 에서 예판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러티브 건담에 나오는 내러티브 건담이 페넥스를 잡기위한 장비 중 B 장비를 장착하고 나옵니다. G FRAME 으로 C 장비는 2019년 4월에 출시 됩니다. 가격은 A, F 각각 500엔으로 국내에선 5천원에서 7~8천원까지 판매됩니다. 기본적으로 A 를 구입하면 소체와 백팩이 들어있지만 제대로 된 포.. 2018. 12. 29.
HGBD 모빌 돌 사라 오늘은 빌드 다이버즈에서 히로인으로 출연하는 사라 입니다. 1개의 킷으로 리얼 버전과 MS 버전 모두 표현 가능합니다. 뭐 따로 설명할건 없네요. 출시일은 2018년 12월 7일이며 가격은 2,400엔으로 건베 정가기준 28,800원입니다. 먹선만 적당히 넣고 소체조립과 호일씰만 붙였습니다. 런너는 A1, A2, B1, B2, C1, C2, D, E 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리어 미니 스탠드(BA-0)와 단 1개만 사용되는 PC-7 폴리캡 그리고 호일씰이 1장 들어 있습니다. 전 후 측면과 대각선 모습 입니다. 매뉴얼에 있는 액션(?)포즈 입니다. MS 모드 사라의 전 후 측면과 대각선 모습입니다. 매뉴얼에 포함된 MS 모드 사라의 액션(?)포즈 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매력있는 킷 입니다. 조립 자체가.. 2018. 12. 19.
HGUC MSK-008 디제 (DIJEH) 오늘 소개할 킷은 디제 입니다. 정말 옛날에 나온 구판을 제외하면 1/100 으로만 출시된 모델입니다. 제타건담에서 출연하는 MS로 일반기로 디자인된 MS로 디자이너가 아무로 레이 탑승기인줄 모르고 디자인을 만들었다는 소문이 있는 기체입니다. 지상용 기체이며 아무로 레이 전용기는 아니고 탑승기입니다. 우주형인 릭 디아스를 베이스로 만든 지상기체로 뒤에 달린 나비 날개처럼 생긴건 방열판입니다. 원래는 건담타입으로 만들려고 했으나 정치적, 상징적 문제로 지온타입으로 만들어 졌으며 건담타입으로 만들다가 설계가 변경이 된 설정을 반영하여 이 킷에는 듀얼아이가 남아 있는 눈 부분의 파츠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디제가 갑자기 HGUC 로 나온 이유로는 이번에 일본에서 개봉한 내러티브 건담에서 디제가 출연하기 때문이 .. 2018. 12. 17.
손과 머리, H 행거 & L 유닛 (그레이) 이번은 사진을 찍기 위한 배경입니다. 손과머리(HAND & HEAD)에서 나온 제품으로 H 행거는 케이지이고 L 유닛은 LED 라이트 킷입니다. H 행거는 인터넷에서나 오프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어 구하기 쉬웠는데 L 유닛은 파는곳이 잘 없더군요. 대구 하비랜드에 하나 남은걸 가져왔습니다. 가격은 H 행거가 1만6천원이고 L 유닛이 8천원입니다. H 행거 입니다. 매뉴얼과 바닥, 벽, 기둥 등의 킷과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엔 분해 할때 사용하는 도구가 2개 들어 있습니다. H 행거 1개로 만들 수 있는 케이지 입니다. 1/144 의 HG 나 RG 정도 크기의 킷을 올리기에도 조금 비좁은 느낌입니다. H 행거 2개로 만든 케이지 입니다. MG 크기도 나름 들어갈 정도가 되었습니다. L 유닛 입니다.. 2018. 12. 7.
하이마트에서 구입한 구글 홈 미니 인터넷에서 구글 홈 미니를 3만원에 판매한다고 했지만 딱히 구입할 생각이 없었는데 오프라인에서 구글 홈 미니를 3만원에 사면 사은품으로 샤오미 리라이트를 준다고 해서 가까운 하이마트에 들렀습니다. 홈 미니를 3만원, 홈을 8만5천원에 팔고 있더군요. 3만십원에 구입한 영수증 리라이트는 소켓이 있어야 해서 잠시 방치... 심플한 박스입니다. 비닐을 까고 이렇게 열면... 매뉴얼과 안내용지, 본체, 전원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마이크를 끄고 켤수 있는 버튼과 8핀 마이크로 USB 전원단자가 있습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하얀 LED가 깜박이다가 구글색상이 올라왔다가 꺼집니다. 구글 홈 앱을 플레이 스토어에서 받은 다음 설치하면 OK 앱에서 특정 명령어를 설정하고 명령을 하면 그대로 진행해주는등 꽤 괜찮은 기능들.. 2018. 12. 3.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글리터&글래머스 부르마 이전에 런치를 구입하고 같은 시리즈의 드래곤볼 여캐를 찾아보니 18호와 부르마가 나왔더군요. 18호는 구하기가 어렵고 부르마는 의외로 많은곳에서 팔고 있어 구입 했습니다. 이 시리즈도 2가지로 출시됐는데 원래 부르마의 머리카락 색이 청록색이므로 A 버전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만2천원입니다. 박스 디자인은 G&G 시리즈 드래곤볼 제품은 모두 같은 꽃들이... 런치와는 다르게 상/하반신과 머리 그리고 손부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저가형이지만 나쁘지 않은 프로포션입니다. 부르마와 런치를 같이 놓고 찍어봤습니다. 18호는 구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조금 웃돈 주고라도 구입할까?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2018.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