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1st.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by 제르니스 2008. 12. 30.


메모리 방열판과 프린터 잉크를 사러 용산으로 갔습니다.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파란 하늘~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구름 한점 없습니다.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낙엽이 지고 있는데 소나무만 푸르르네요~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앙상한 가지들...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신호 대기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횟집의 물고기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횟집의 물고기, 해삼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가끔 가는 짜장면집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언제나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자 일단 7호선을 타고...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현재시간 3시 4분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여기는 사가정입니다.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군자역에서 5호선으로 갈아타고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여기는 군자~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왕십리에서 중앙선을 타고...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중앙선 타는 곳으로 가는건 미로~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앞으로 앞으로...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아직 더 가야하나보다...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걸으면서 찍으니 흔들렸네요...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용산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용산역 도착!!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용산역에 있는 GM대우 쇼룸(?)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자 용산으로 고고싱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터미널상가와 전자랜드가 보이네요.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터미널상가 구름다리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저 멀리 전자월드와 나진상가가 보입니다.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저~ 멀리 선인상가가 보이네요...


* 일을 모두 마치고... (중간엔 귀찮아서 용산 사진은 끝... ㅋㅋㅋ)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5시간을 집중하게 해준다는 야(Ya) 웨이키 포션!!!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야! 하네요~ ㅋㅋㅋ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살거 다 샀으니 다시 집으로...

요기를 내려갑니다.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중앙선을 타고 왕십리까지...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쌩~!! 지나가는 열차...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일단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서...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새 전동차인듯... 깨끗하네요~


* 지하철은 갈때의 역순... ㅋㅋㅋ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길... 광량부족에 수전증으로 흔들림...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집으로 가면서 한컷...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오늘의 구입 물품 (C6578D 칼라잉크, 삼성 DDR2 800Mhz x 2, 메모리 방열판x4)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Made In Korea 08년 50주차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삼성 DDR2 PC6400 800Mhz 6-6-6-12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저렴한 버전의 메모리 방열판 개당 3000원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위에서부터 오늘 구입한 08년 50주차 2GB x 2, 08년 51주차 2GB x2, 디지웍스 1GB x 2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오늘 구입한 램은 국산이고 기판은 연한 녹색, 예전에 구입한 램은 중국산이고 기판은 짙은 녹색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구분을 위해서 중국산은 파란색으로...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오늘 구입한 국산은 검은색으로...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장착 끝!!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모아놓고 한컷!! 디지웍스 제품과 같은 재질의 방열판...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장착!! (CPU팬에 먼지 봐라~)


용산에 갔다 왔습니다.

64비트 OS 이므로 8GB 도 인식!!

* 사진을 클릭해서 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카가 200만 화소의 IXUS 330 이라 퀄리티가 높지 못하네요~ ^^

# 마트도 다녀왔습니다. (클릭)


 

'사진 > 1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와 매운탕  (0) 2009.01.12
종로에 책 사러 갔다 왔습니다.  (2) 2009.01.05
둘둘치킨 - 마늘치킨  (0) 2008.12.07
리치스 아이온 그레이프  (4) 2008.11.13
점심은 야끼우동~  (4) 2008.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