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태블릿

갤럭시 S III

by 제르니스 2012. 9. 19.


갤럭시 S3 대란에 참가해서


9월 8일에 신청해서 11일에 개통되고


12일에 폰이 도착했네요.


갤노트로 사진을 찍었는데 렌즈 부분에 이물질이 묻어


흐려지는 현상이 있었네요.


바로바로 확인했었어야 하는데...


이미 개봉이 끝났기 때문에 더 어쩔수가 없군요. 쩝...



플레오맥스 갤럭시S3 케이스, 갤럭시S3, 유심카드, 액정보호필름이 왔습니다.


갤럭시S3 케이스 입니다.


측면... SKT 용이기 때문에 SKT 4G LTE 앰블럼이...


반대쪽 측면... T 로고가 있네요.


아랫면... SKT 용 32GB 표시가 있고 7월 제품이네요. 색상은 페블블루...


윗면... 씰이 붙어 있습니다.


씰을 개봉하고 케이스를 열면 폰이 보입니다.


아래에는 메뉴얼과 각종 부대용품들이 있습니다. 충전기 겸 받침대가 있는데 글쎄요... 디자인이 참 애매하네요.


2100mA 짜리 배터리가 2개입니다. 케이스도 하나 들어있네요.


본체입니다. 특징이 표시되어 있군요.


모두 모아봤습니다.


페블블루... 꽤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뒷면입니다. 이 뒷면 디자인에 대해 말이 많았는데 직접 보면 이쁩니다.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SD 메모리와 유심을 끼우고 배터리를 연결해 봅시다.


깔끔하네요... =)


부팅을 시작합니다. 부팅시간이 매우 빠릅니다. 약 30~40초...


시작 설정 화면이 나오고 튜토리얼에 따라 기본 설정을 해 줍니다.


순정 메인 화면이네요.


7월 제품이라 그런지 WiFi 를 연결하니 바로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더군요. 업데이트 해 줍니다.


깔끔하게 Go 런처를 이용해서 꾸며줍니다. =)


속도도 빠릿빠릿하고 4.8인치지만 그립감도 무지 좋습니다.


갤노트2는 언제 나오려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