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3rd. (With NEX-6)

NEX-6 과 함께 첫 출사 - 2

by 제르니스 2013. 3. 10.




NEX-6 을 구입하고 처음으로 출사를 나가봤습니다.


광화문쪽과 삼청동으로 나갔는데 


나름 많은 테스트를 해볼수 있었습니다.


언제쯤이면 익숙해질지 모르겠지만


자주 찍어봐야 할 것 같네요.



오후 3시쯤 광화문으로 가서 삼청동을 지나 인사동으로 갔다가


홍대로 가서 저녁을 먹고 집으로 왔습니다.


사진 갯수 제한으로 나누어서 올려야겠네요.




큰길로 나오면서 본 주황색 오토바이


저 멀리 판다 인형과 바람개비가 보입니다.


이 벽화는 원래는 눈이었으나 얼굴이 생긴것 같네요.


판다 새끼도 보이네요. ㅎㅎㅎ


찻집인데... 웬지 좀 들어가기 꺼려진다고나 할까...


이쪽 골목으로 가 봅니다.


"뭘 쳐다봐?" 라고 고양이님이 말씀 하셨습니다.


"밥 먹을때 쳐다보는지마라" 라고 말하는듯...


다시 아구아구 쩝쩝...


눈치를 보시는 고양이님...


골목 끝에 있던 엄청 높은 계단... 올라갔다가 별 볼일 없어서 다시 내려가는중...


당신은 행복해? 동굴 아저씨가 보이네요. ㅎㅎㅎ


저는 행복합니다. 그러므로 왼쪽으로...


창문 안에 있던 술병들...


프랜차이즈 찻집 오가.다


웬 닭인형들이.... 목각인가?


가게를 지키는 수탉


근엄하네요... 엄청 화려한 깃털들...


여러종류의 닭들이 보입니다.


부부닭인가봅니다. 누가 저기 걸터 앉았나보네요. 앉지말라고... 의자가 아니야~


가게 이름은 꼬꼬매니아...


반지하 형태의 가게네요. 나중에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


드립&에스프레소... 커피집 잠꼬대


멋진 소나무가 드리워진 가게...


자전거가 걸려있는 가게...


이렇게 매달려있군요.


떡갈비집이라는데 줄을 서 있네요. 유명한가봅니다.


이 집은 나중에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클로리스 티 가든...


조이스 프렌드... 이런데는 여자랑 가야 하는데 아쉽게도 독거노인...


이상과 에곤실레에 대한 오마주...


옆에 그려진 벽화...


옆에 그려진 벽화...


옆에 그려진 벽화...


요렇게...


상가 뒷쪽 골목길...


저 위에서 보면 시야가 넓어질것 같다.


카스테라를 사러 들어갔을때 본 휴지걸이...


치비 마루코짱 피규어...


삼청동 상가 벽에 그려진 벽화... 기쁨의 춤? 


삼청동 상가 벽에 그려진 벽화... 강아지?


삼청동 상가 벽에 그려진 벽화... 들썩 들썩~ 얼쑤~


라멘집 하치(八)


삼청동 상가 벽에 그려진 벽화... 마차?


경복궁 뒤에 있는 국립민속박물관에서 작게 보이는 석양...


조금 더 줌을 당겨보지만 잘 안 보인다...



다음 게시물에서 계속...

'사진 > 3rd. (With NEX-6)'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디즈 의자가 왔습니다.  (0) 2013.03.21
NEX-6 과 함께 첫 출사 - 3  (0) 2013.03.10
NEX-6 과 함께 첫 출사 - 1  (0) 2013.03.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