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기타 디지털

FIX XE-701 이어폰

by 제르니스 2013. 3. 25.

 

 

이어폰을 소개 받고 하나 샀습니다.

 

FIX 에서 나온 XE-701 이라는 이어폰이라네요.

 

저음감은 좀 낮지만 전체적으로 많은 소리를

 

들려준다는데 저는 역시 막귀라...

 

계속 들어보면 다른걸 느낄 수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암튼 괜찮은 제품 하나 산듯 합니다.

 

 

 

요렇게 왔네요. 

 

디자인이 톡톡 튀는듯 합니다. 

 

꺼내면 요렇게 되어 있네요. 

 

파우치와 이어팁이 들어있네요. 

 

잘 써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