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평가/먹을거리

가마로 닭강정 맛있네요.

by 제르니스 2013. 5. 12.



아는 사람 추천으로 가마로 닭강정을 사와서


맥주랑 먹어봤는데 정말 괜찮군요.


매운맛이랑 달콤한맛 두가지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습니다.


대짜가 11,000원이고 반반이 11,500원이네요.


자주 먹고 싶긴한데 동네에 매장이 없다는게 에러...


매장 하나 생겼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자 먹을준비를 해 봅니다.


맥주를 따른 뒤 치킨을 준비합니다.


캬... 이거 참... ㅎㅎㅎ


달콤한맛입니다.


매운맛 입니다.



자주 애용하고 싶은데 매장이... 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