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태블릿

LAB.C STRAP CABLE

by 제르니스 2014. 8. 20.


많은 모바일 기기들을 사용하고 있는 요즈음...


추가배터리나 충전기들을 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케이블을 가지고 다니려면 둘둘 말아서 가지고 다녀야 하는 경우가 많고


감기는 케이블의 경우 내구도가 좋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구입한게 바로 이것!


LAB.C 에서 나온 스트랩 케이블 입니다.





어제 구매한 뒤 오늘 도착 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참...


마이크로 USB 제품은 4,900원이고 색깔도 여러가지인데...


라이트닝 케이블 제품은 12,900원이나 하면서 하얀색 밖에 없네요.


없다는데 어쩌겠습니까? 흑흑...



박스 후면입니다.


박스 전면이네요.


마이크로 USB 모델이고 다크네이비 색상입니다.


다크 네이비 색상이 나름 괜찮네요.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OS 디바이스 지원


길이 30cm, 마이크로 5핀, 급속충전, 얽힘방지


안드로이드 OS 디바이스를 지원하며 충전과 싱크를 지원하고 얽힘 방지 기능이 있다고 되어 있네요.


개봉...


케이블과 이어캡, 스트랩 고리 부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을 합체하여 스트랩 고리 부분에 연결하고 이어캡을 고리에 건 다음 이어폰 소켓에 연결하면 됩니다.


라이트닝 모델이며 샤이니 화이트 색상입니다.


아이패드가 흰색이니 나름 괜찮은것 같습니다.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호환입니다.


길이 30cm, 라이트닝 컨넥트, 급속충전, 얽힘 방지


호환되는 모델들이 나와 있네요.



개봉...


마이크로 5핀과 차이가 없습니다. 케이블, 이어캡, 스트랩 고리 부분입니다.


케이블을 합친 뒤 스트랩 고리에 끼우고 이어캡을 고리에 건다음 이어폰 소켓에 끼우면 됩니다.


요렇게...


나름 괜찮네요.


연결 부분은 요렇습니다.


아이패드와 갤럭시 노트2



이제 케이블 걱정은 덜었습니다.


장점으로는 이 케이블은 접점부분이 드러나 있지 않으므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트랩이라고 저걸로 폰이나 패드를 들면 쑥 빠져서 추락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