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커피

네스프레소 - 스타벅스 스무스 캬라멜

by 제르니스 2023. 10. 9.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한지 1달만에 독일에서 도착한 커피 입니다.

카페 베르나는 제가 자주 마시는 커피이고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라떼용으로 재 구입 했습니다.

 

오늘 마셔볼 커피는...

스타벅스 스무스 캬라멜
스타벅스 스무스 캬라멜

살짝 어두운 노란색 캡슐 입니다.

캬라멜 느낌은 안 나네요.

 

스타벅스 스무스 캬라멜

 

커피 인텐시티 레벨은 5로 연한 커피이고 에스프레소와 룽고를 추천하네요.

 

스타벅스 스무스 캬라멜
스타벅스 스무스 캬라멜

 

일단 에스프레소로 내려 봤습니다.

캬라멜 맛이 살짝 나는 연한 커피 입니다.

룽고 정도면 모르겠지만 아메리카노로 만들면 캬라멜 맛이 사라질 것 같습니다.

그냥 룽고나 에스프레소가 나을 것 같네요.

 

다음은 크리미 바닐라로...

싱글 오리진 과테말라의 맛도 궁금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