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평가/해외직구

[알리] 가죽 안전화 구매

by 제르니스 2024. 1. 6.

 

회사에서 사용 할 안전화를 하나 구매 해 봤습니다.

 

가격은 16,760원이고 쿠폰과 코인으로 할인 받아서 15,087원에 구입했네요.

 

1월 2일에 주문해서 1월 6일에 도착했습니다.

엄청 빠르게 도착했네요.

 

알리발 안전화

상자 없이 저렇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알리발 안전화

먼지의 유입을 막기 위해 발목이 조금 높은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재질은 가죽느낌이 나는 그 무언가?

일단 방수 가죽 안전화 라고 되어 있는데 인조가죽일까요?

 

알리발 안전화

기본적으로 들어 있는 인솔... 밑창인데 무슨 종이조각 같은게 들어 있더군요.

 

알리발 안전화

그래서 알리에서 2천원에 구매 해 놨던 밑창을 끼워 줬습니다.

 

알리발 안전화

아... 그런데 오른쪽에 이염인지 모르겠지만 검은 잉크 같은게 묻어 있네요.

요건 아쉽네요.

그냥 쓰기로 합니다.

 

근래에 알리에서 뭔가를 많이 구입 하고 있는데 시간이 될 때 마다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