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36

한솥도시락 신제품 돈치마요 3월 3일에 새로 출시한 돈치마요를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돈까스 치킨 마요네즈라는거죠. ㅎㅎㅎ 치킨마요에 돈까스를 깍둑썰기로 넣은 도시락이죠 뭐... 가격은 3300원... 가격으로 보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긴 하지만 자주 먹기엔 좀... 2014. 3. 8.
대한국밥 냉간장국수 & 수육(소) 퇴근길에 몇번 봤던 대한국밥에 몇일 전에 들러봤습니다. 국밥전문이지만 오늘은 국수를 먹기로 했기 때문에 냉간장국수에 수육을... 크게 나쁘지 않은 음식점이라고 봅니다. 수육과 같이 나온 저 무침이 참 괜찮더군요. 2014. 3. 8.
건대 라멘집 다카라 어저께 퇴근하면서 건대에 있는 라멘집에 들렀습니다. 다카라(寶)라는 가게인데 보물이라는 뜻이죠. 천체적으로 그냥 무난한 맛이네요. 근데 국물이 좀 짭니다. 다음엔 쯔케멘을 먹어봐야겠습니다. 2014. 3. 8.
면목동 백두산 양꼬치 밥을 먹으러 나갔다가 그냥 들러봤던곳입니다. 나쁘진 않았지만 뭐 그냥 그랬습니다. ^^ 맛집이라고 보긴 좀 그랬네요. 2014. 3. 2.
메론맛 우유 바나나맛 단지우유로 유명한 빙그레에서 저번달 말에 출시한 우유입니다. 바나나맛 우유 > 바나나맛 우유 라이트 > 바나나맛 우유 & 토피넛 > 메론맛 우유 2월 말에 출시된 우유인데 눈에 띄길래 먹어봤습니다. 결론은 메로나 녹인맛... ^^ 2014. 3. 2.
면목동 동원시장 떡사랑 양갱 티비에 나왔던 그 떡집에 들러서 양갱을 사왔습니다. 대량구매를 하려면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많이 달지 않아 먹기가 좋더군요. 많이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비추~! 은근하게 단 디저트를 원하시면 강추~! 2014. 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