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프라모델&키덜트

MG, ZGMF-1000/A1 거너 자쿠 워리어 (루나마리아 호크 전용기)

by 제르니스 2019. 9. 29.



오늘 소개할 제품은 MG 거너 자쿠 워리어 (루나마리아 호크 전용기) 입니다.


건담 시드에서 등장하는 자프트의 자쿠 워리어 바리에이션 기체로 파일럿은 루나마리아 호크 입니다.






1/100 무등급으로 발매된 킷이 있으며 HG 와 SD 로도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MG 는 2019년 9월 28일에 발매되었으며 가격은 4500엔이며 국내 정가는 54,000원입니다.






구판의 1/100 무등급의 경우소체 색깔이 불량 소시지의 핑크색으로 출시 되었으나 MG 는 짙은 핫 핑크로 출시 됐습니다.









매뉴얼과 15개의 런너, 호일씰 1장, 테트론 씰 1장, 리드 선 1개, 섬유 선 1개가 들어 있습니다.







테트론 씰으로 퀄리티를 올려주고 호일씰은 모노아이에만 붙습니다.






위자드 시스템의 "M1500 오르토로스 고에너지 장사정 빔 포"의 에너지 케이블로 사용됩니다.






다리에 들어가는 동력선의 경우 RG 에서 사용되는 통짜프레임(어드밴스드 MS 조인트)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립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며 깔끔하게 조립됩니다.











테트론 씰을 붙이지 않은 상태의 가조립 입니다.


먹선만 간단하게 넣은 상태 입니다.










전체적으로 덩치가 큰 형태의 자쿠를 잘 표현 했으며 가동성도 꽤 우수 합니다.



아쉬운점은 MG 로 나왔으나 머리부분이나 백팩에 프레임이 없으며 소체의 프레임도 몰드 표현이 부실하며 퀄리티가 좀 떨어집니다.


"M1500 오르토로스 고에너지 장사정 빔 포"를 양손으로 잡는게 쉽지 않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하지만 외장은 전체적으로 잘 나왔으며 크기 면에서도 마음에 드는 부분이 많습니다.


MG 입문기로도 추천할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