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태블릿

HP Stream 7 Windows Tablet

by 제르니스 2014. 12. 1.


요즘은 PC 에서만 사용 가능한 사이트들이 존재해서 윈도 태블릿을 저렴하게 하나 들였습니다.


아마존에서 직배로 구입한 HP 의 Stream 7 입니다.


물론 사양은 좀 낮지만 태블릿으로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PC 용 게임은 안 돌리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ㅎㅎㅎ



태블릿 가격은 $99.99(약 11만2천원)이며 배송비를 포함하면 약 $106 정도된다.



스펙은 1.8Ghz ATOM AP 에다가 1GB RAM 이 채택된 하드웨어이다.


일단 개봉을 해 봅니다.



전형적인 아마존 박스


안에 요런 제품 박스가 들어 있습니다.


박스엔 뭐 별거 없습니다.


박스 아랫면... 한글로 종이/분리배출 이라고 되어 있군요. ㅎㅎㅎ


열면 이렇게 본체가 보입니다.


알맹이는 딱 요거... 단촐합니다.


본체와 설명서를 제외하면 충전기와 케이블만 들어 있습니다.


충전기는 100~240v 로 돼지코만 끼우면 한국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본체 전면


본체 후면


본체 우측에는 전원버튼과 볼륨버튼이 있습니다.


본체 상단에는 이어폰 단자와 마이크로 USB 단자가 있네요.


하단엔 긴 구멍이 있는데 스피커입니다.


부팅!!!


옆으로 뉘여 봅니다.


국가와 언어 설정 부분


라이센스 관련


사용자 등록


네트워크 연결


기존계정과 동기화를 위해서 온라인 상태로 연결해야 합니다.


온라인 연결 설정...


MS 어카운트를 인증해야 합니다.


전화나 이메일을 이용해서 인증을 받습니다.


동기화 중...


동기화가 완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PC 와 설정에 따라 동기화가 됩니다.


PC 에서 사용하는 바탕화면만 동기화 된 상태인데 어플리케이션이나 설정등도 동기화 되도록 옵션이 있더군요.


뒷판은 우측하단에 홈이 있지만 손톱으로 분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배터리가 노출되어 있기에 추 후 배터리 교체는 쉬울 것 같네요.


Micro SD 카드 슬롯이 있습니다. 32GB는 정상적으로 인식했으나 64GB의 인식은 확인이 불가능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