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태블릿

IVSO Asus VivoTab Note 8 Bluetooth Keyboard Portfolio Case

by 제르니스 2014. 12. 15.


ASUS VivoTab Note 8 을 구입 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 아마존에서 키보드 케이스를 주문 했습니다.


블루투스 케이스 중 나름 제일 싼 제품으로 주문 했네요.


가격은 $28.85 이고 다른 케이스와 함께 미국내 배대지로 발송한 비용이 $8.85 이고


배대지에서 국내로 배송한 비용이 12,000원이었습니다.


미국내 배송비와 배대지 비용을 1/2 로 나누어 합하면 약 4만7천원 정도네요.


국내에서 구매대행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배송비 포함 5만 5천원 정도인데...


음... 그리 싼 가격도 아닌것 같습니다.



클릭시 아마존 제품 링크로 이동합니다.












오늘 배대지에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주문 후 약 4일만에 배대지에 도착했고 다시 6일만에 집으로 배달됐습니다.


나름 빨리 온 것 같습니다.



배대지에서 오픈하여 점검 후 다시 포장해서 발송하는지라 박스가 좀 지저분하네요.


박스 후면...


여기가 박스 전면...


박스에서 꺼내면 본체와 케이블이 하나 들어 있습니다.


전면인데 뭔가 좀 밋밋 합니다.


케이스 뒷부분 입니다. 양측으로 스피커 홀이 있고 오른쪽엔 카메라 홀 그리고 중앙엔 스탠드가 있습니다.


열어보면 키보드가 있고 비보탭을 끼울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페어링 메뉴얼이 들어 있네요.


재질이 부드러워 스크래치가 날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비보탭 노트8을 장착해 봤습니다.


스탠드에 세워 봤네요.


까페에서 페어링 하면서 한 컷...


두께가 꽤 됩니다.


사진의 왼쪽 하단에 충전 단자가 있네요. 충전하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밖에 나가서 노트북 처럼 사용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