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3

GS25 대만식 고기덮밥 오늘 먹어본건 GS25에서 나온 대만식 고기덮밥 입니다. 광부들이 즐겨 먹었다고 써 있는데 대만에서 판매하는 광부 도시락과는 차이가 좀 있습니다. 가격은 3900원이고 반찬을 빼고 가정용 전자렌지에 2분을 데워서 먹게 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벗기면 포크달린 숫가락과 나이프 그리고 참기름이 들어 있습니다. 얇은 목살과 단무지, 김치, 갓다짐 반찬이 들어있습니다. 반찬을 빼고 데운 뒤 반찬을 밥과 섞어 먹었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그냥 대만식 고기 덮밥인지는 솔찍히 의문이고 광부 도시락과는 느낌이 다릅니다. 진과스 황금 광산에서 먹었던 광부 도시락입니다. 확실히 뭔가 좀 다른... 대만의 광부도시락은 가게마다 채소의 종류는 다르지만 고기는 같은 방식으로 조리 되었는데 양념을 해서 튀긴거라는거죠. 2019. 7. 28.
HGBD 건담베이스 한정 건담 더블오 다이버 트란잠 클리어 오늘 소개할 킷은 건담베이스 한정으로 나온 HGBD 건담베이스 한정 더블오 건담 다이버 트란잠 클리어 입니다. 출시일은 2019년 7월 12 일이며 가격은 1,300엔으로 국내 정가는 15,600원입니다. 기존 더블오 다이버가 1,000엔에 출시되었으나 300엔 인상된 가격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빌드 다이버즈에 등장하며 주인공의 첫 기체 입니다. 이렇게 늦게 출시할 것 같으면 더블오 다이버 스카이나 에이스로 출시해줬으면 했는데 다이버라 살짝 아쉽습니다. 총 6개의 런너와 1개의 폴리캡, 스티커 1장과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폴리캡은 PC-001 이며 스티커는 대부분 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색깔이 참 괜찮게 출시되었습니다. 스티커는 단 한장도 붙이지 않고 만들었습니다. 일반버전과 같이 세워둔 모습입.. 2019. 7. 13.
GS25, 사천식 탄탄멘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사천식 탄탄멘 입니다. 중국에서 한국어를 추가해 수입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파란색의 포장이 특이하긴 하지만 딱히 특이점은 없습니다. 가격은 2700원입니다. 제품정보입니다. 전자렌지 조리는 불가능합니다. 뚜껑을 열면 속포장이 나옵니다. 속 포장 위에 조리방법이 안내되어 있네요. 스프가 4종, 칼국수 같이 넓은 건면과 포크가 들어 있습니다. 면 위에 녹색과 노란색 스프 2개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후 3분입니다. 3분 후 주황색과 빨간색 스프를 넣습니다. 저어주면 나름 먹음직 스럽습니다. 짠맛이 아주 강하고 매운맛과 고소한 맛은 애매한 느낌입니다. 한국 내에서도 탄탄멘을 먹어봤고 대만에서도 먹어봤지만 이 맛은 참 애매합니다. 이것도 저것도 아닌 그런맛... 먹을 수 없을 정도는 아니.. 2019. 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