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평가/맛집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by 제르니스 2010. 8. 7.


2008년 12월에 방문했던 메르까도를 다시 방문 했습니다.

그때 1인당 25,000원(VAT별도)였던 가격이 29,000원(VAT별도)로 인상되어 있더군요.

약 2년만의 방문이 되겠네요.

스테이크 이름은 신경을 안 써서 잘 모르겠네요. ^^;;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일단 연장샷...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샐러드를 담고 있으니 바로 스테이크가 나옵니다. 매쉬포테이토 앞은 닭염통 구이입니다.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시티카드 예약 특전으로 나오는 음료를 맥주로 해 봅니다.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칠리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 그외에도 소금과 후추가 있습니다.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또 스테이크 추가... 계속 나옵니다.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닭다리도 하나 받아봅니다. 근데 이건 솔찍히 별로네요.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또 추가... 이건 살코기로만 되어 있어서 좀 퍽퍽한게 좀 그렇네요. 너무 익힌듯.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고기에 베이컨을 말아놓은건데 이미 한번 잘라버렸으나 한컷...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또 추가... 배가 슬슬 불러옵니다.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마지막을 장식한 마늘소스 스테이크...

브라질식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메르까도

후식으로 커피를 한잔 해 봅니다.

 


같은 접시에 계속 리필을 해먹어서 약간 지저분하게 보일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무지 맛있었습니다. ^^

가격은 29,000원 + VAT 2900원 해서 1인당 31,900원이고 3명이니 총 95,700원...

시티카드 현장 10% 할인으로 86,130원이 나왔네요.

맥주가 1잔에 3,900원으로 총 11,700원 인데 시티카드 다이닝 예약으로 무료 서비스 받았네요.

고기가 땡길땐 꼭 한번 가봐야 할 곳 같습니다. ^^

댓글